[설날특집!]아빠랑놀자 소름창고 44탄! SCP-939 여러 목소리로 With many voices

게시일 2021. 02. 10.
안녕하세요~아빠랑놀자입니다.
코로나때문에 명절분위기가 하나도 안나네요.
그래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
새해에는 더 더 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.
명절에도 아빠랑 놀자~
항상 감사합니다!!
-아놀올림-

댓글

  • SCP-939 여러 목소리로 SCP-939 With Many Voices

  • 아빠님귀신을 어케잘 알하요 ,,,, 자세이보기

  • ㅁㄷ

  • 님 SCP166해주세요

  • 그scp그거흰섹신비아파트에나옴

  • 저 여러 목소리로 알아요!(캐릭온TV SCP모드(마인크래프트)에서 나왔음)

  • SCPVS안돼욤? 아시X누구랑싸우지

  • 제발피기피기피기

  • 댓글수가 딱 299여서 달았다..

  • ㅋ ㅋ ㅋ ㅋ 코로나 ㅋ ㅋ ㅋ ㅋ

  • 헤헷

  • 봤는데이름을모르겄네

  • 친구가ㅠㅠㅠㅠㅠ

  • SCP002제발해주세요

  • 장삼범도플깽어

  • jy

  • 씨홀스만들어주세여

  • 아빠랑 놀자님 다음에 소름창고 45탄 할때 소닉.exe 설명해주세요.

    • 와우 소닉 올라왔네요

  • 새로운 거해주새요

  • -안녕하세요 -

  • 그냥 SCP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Scp 087

  • 아빠랑 놀자님 진짜 Day17 다시 생각 없나요

  • 혹시 마스크무지게모음좀 ㅎㅎ

  • 다음에는scp3000헤주세요

  • 13일의 금요일 제이슨 해주세요

  • 아빠랑놀자소름창게임편그레ㆍ파

  •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저게뭐야!

  • 사이렌헤드의친구들 또 해주세요

  • 그래도 귀엽당 ㅎ

  • 아놀 귀덕분 에 귀신박사될듯ㅎㅎ

  •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고 다음편 보여 주세요

  • 다음은 사일런트 간호사 귀신 해주세요

  • 아빠랑놀자님얼굴 공개 영상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

  • 근데 왜신비아파트에 왜 안나와요

  • 여기서 왜 잔산범?!????!?

  • 아빠랑놀자님 트레버핸드슨이 그린 지하실아기 자이언트인형극 20세기 소년 불한한개 해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!!♡

  • 유튜브안올리면싫어요눌을거에요

  • SCP....

  • 하우스 헤드

    •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

    •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 하우스 헤드

  • 아빠랑놀자님 진짜실제로 SCP제단이 실제로있어요?

  • 새해복많이받으세요

  • 빨리다음화오려주세요

  • 슬렌더맨 해주세요

  • 추천

  • 슬렌더맨

  • 이번엔 아놀귀에서 아오오니 말고도 수 많는 변종오니가있다고 그래서요 다음는 변종오니해주습면 좋겠어요!!!!

  • scp939는 총으로 충분이 제압이 가능한 존재 입니다. 그리 강한 존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
    • @구하리 AK47,스나이퍼,로컷런처,미니건,화염 방사기,등등 통하는 것을 넘어 죽습니다. 마크에서 집접 해보았어요.^^

    • 네? 전혀 아닙니다 2미터가 넘는 괴물을 어떻게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?

  • 실제로 있은 건가요? + 실제로 저렇게 생겼나요? + scp가 실제로 있나요? 상상인가요?

  • 나방금 scp게임 하다 왔는데...?

  • 새해복많이 받드세요^^♡

  • 장산범하고scp939 서로 욕배틀 할거같은 느낌

  • 새복만이바드세요

  • 와2년만이다ㅎㅎ

  •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
  • SCP-939 씨.. 한반도 옆에 인구 많은 곳 있어요... 거기 가주세요...ㅜㅜㅜ

  • 얘네한테 코로나 확진자 침 먹이자 ㅋㅋㅋㅋㅋ

  • 아빠랑놀자님 scp075가나왔어요

    • 아빠랑놀자님ScP075가나왔어요소개햊주세요

    • 아빠랑놀자님ScP075가나아

    • 아빠랑놀자님

    • 소개해주새요

  • 웹이터영상찍어주세요

  • 그리고 제가 너무 마음에 그 마음이 너무 무서워서

  • SCP-001도 소개해주심안될까욤~^^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♡

  • 웃겨!

  • 재미있어

  • 아빠랑놀자소름창고scp꿀잼!

  • SCP-682와 SCP096이랑 싸운적 있데요😮

  • 무섭지만 조큼 웃곀ㅋㅋㅋ

  • 댓글 겁나쩔어~

  • ㄹㅊㅎㅅㅊㅊㅊㄹ&ㄹㅇㄹㅎ

  • ㅋㅋㅋㅋㅋ

  • 아빠랑 놀자님 고블린 샤크 해 주세요

  • 이제 기억소거제 재료 나오면 돼겠내

  • 새해복많이받으세요

  • 안녕하세요 아빠랑놀자 팬이에요 ㅎㅎ 오늘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 감사합니다^^

  • 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😲

  • 939 vs 장산범

  • 건강하고 좋은 시간보내새요 그리고 SCP-001 해주세요^^

  • 하우스 헤드

  • 나 이거 공룡인줄알앗어요.

  • 님 다음에 scp 3000 해주세오ㅡ

  • 다음탄은 scp205해주세요

  • 추파카브라아님?

  • 장산범vsSCP-939로 말 따라하기 배틀하보삼

  •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
  • 새복 많이 받으세요😁😁

  • 대단하내요

  • scp-3000해주세요

  • 댕댕이다

  • 데17헤주세요

  • 오랜만애봄ㅋㅋ

  • Scp3333은 언제 나와요?

  • 나 이scp암. 여러목소리로고 사람을먹고 목소리로유인하고 제단격리실에서알을나으면성장해서사람이다939로 변해

  • Scp을요 가짜에요

  • 내 몸무게가 5000kg인디

  • 3:29

  • 0:58 이족보행 939

  • 제가 장산범vs939 그림 그려놨는데... ㅋㅋㅋ

  • 아빠랑놀자님은 시작에그 AI목소리부터 무서움 ㄷㄷㄷㄷ